지난 휴일 보미데리고 기흥 롯데아울렛에 방문했어요.여름옷들을 세일하는 곳이 많더라구요.여러매장을 들르며 맘에 드는 반바지를 구입했습니다.

밖에 야외매장 모습입니다.


반려견 놀이터도 있어서 안에서 실컷 뛰어놀 수 있어요

놀이터 안에서 물도 마시고 볼일도 보고 신난 보미 ㅎㅎ

놀이터 안에 식수대와 아이들 배변봉투가 다 마련이 되어 있어요.

중간중간 집사들도 앉아 쉴수있는 벤치도 마련되어 있어요.아울렛이 실내외 매장이 굉장히 넓은데 날이 너무 더워 다 둘러보지 못하고 필요한 것만 사와서 좀 아쉬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