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디카페인 커피에 빠지다

하이 보미 2021. 7. 20. 19:13

디카페인 라떼
믹스커피를 하루 1~잔 정도 즐겨 먹는데 문제는 빈혈이
있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다고 합니다.
그 밖에도 위가 약하신분 , 임산부, 당뇨환자등 카페인에
민감하신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빈혈이 좀 있어 철분제를 복용중인데 커피에 들어있는 카페인 성분이 철분 흡수를 방해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커피를 몇달째 끊었더니 달달한 즐거움이
사라지니 그것도 힘들더라구요.

집앞 마트에 갔다가 몇번 고민하며 디카페인 라떼를
구입했습니다

오래전 디카페인 커피가 맛이 없다고 느낀 뒤 안먹었는데
카누 디카페인 라떼는 후기가 좋아서 일단 10개 스틱이
들어있는 제품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종이컵 사이즈의 컵에 스틱1개를 넣어 기존에
믹스커피 마실때처럼 물을 부었습니다.

크림이 풍부해 보이네요.

오랜만에 느끼는 커피향과 달달함이 좋았습니다.
믹스커피처럼 진하지 않았지만 부드럽고 연한맛에
저는 자주 마실 듯 합니다.
스틱1개당 65kcal에 당류도 낮은편이여서 믹스커피 못
끊는 분들에게 좋을 듯합니다.